동남아 여행은 수려한 자연환경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럭셔리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 여행지로 자리매김했죠. 오늘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국내 풀빌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휴양지가 떠오를 만큼 뛰어난 분위기를 지닌 곳들인데요.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제천, 리솜포레스트
충남 제천시 백운면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제천’은 도심을 벗어나 온전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숙소입니다. 전 객실 독채로 이루어졌으며 마운틴 뷰로 싱그러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숙소 안에는 둘레길과 등산길 코스로 갖춰져있습니다.
특히 리솜포레스트의 매력 포인트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로 스파 이용을 위해 이곳에 방문하는 여행객들도 많은데요. 9가지 힐링을 테마로 한 리조트 스파 브랜드로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숲속에서 피톤치드를 느끼며 스파를 할 수 있죠. 현재 4월 5일부터 6월 24일까지 리뉴얼 공사로 인해 휴장 중입니다.
통영, 드레피인
통영시 삼화리에 위치한 ‘드레피인펜션’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청량한 색감으로 인기 있는 풀빌라입니다. 특히 객실에서 문을 열면 바로 수영장으로 연결되는 구조 때문에 여행객들 사이에서 한국의 몰디브라고 불리기도 하죠.
여행객들은 ‘멀리 가지 않고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어 좋아요’, ‘사진보다 훨씬 예쁜 곳’, ‘동남아 여행 온 기분’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이곳의 성수기 평균 가격은 2인 기준 약 65만 원이며 비 성수기는 50만 원 대입니다.
원주, 유알풀빌라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에 위치한 ‘유알풀빌라펜션’은 독채형 객실로 이루어진 풀빌라입니다. 객실마다 프라이빗 수영장과 자쿠지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마치 해외 리조트에 온 듯한 유알풀빌라의 독특한 야외 수영장은 이곳의 포토 스팟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 유알풀빌라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사천, 비토애 풀빌라
경남 사천의 ‘비토애풀빌라’는 비토섬에 위치한 풀빌라입니다. 이곳은 전래동화 별주부전의 배경이 되는 곳으로 육지와 바다 사이에 두 번씩 나타났다가 사라졌다 하는 사천 8경 중 하나인 갯벌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죠. 특히 비토애풀빌라는 마치 동남아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로 여행객들에게 인기인데요. 객실에서 일출을 볼 수 있으며 수영장 앞으로 펼쳐진 바다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거제, 생각속의 집
경남 거제시 동부면에 위치한 ‘거제생각속의 집펜션’은 이국적인 풍경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바다 앞에 자리 잡아 어디서든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객실마다 글램핑장이 마련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정말 해외 부럽지 않네요’, ‘사진보다 더 좋아요’, ‘바다 뷰가 정말 최고예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