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설화는 발레강사이자 트레이너, 피트니스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머슬마니아 그랑프리까지 올라갔으며 선수 생활 은퇴 후 피트니스, 뷰티 모델과 함께 개인 PT숍을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2년 연속 대회에 출전하며 꾸준한 몸매 관리를 이어가고 있다.
최설화는 맥심 코리아 커버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잠실야구장에서 시구를 진행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꾸준히 운동 강의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탄력 있는 몸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9만을 훌쩍 넘었으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오늘은 최설화의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발리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그녀는 운동 영상 촬영차 발리에 방문하기도 했으며 여행 중 액티비티한 활동을 체험하며 SNS에 소개하기도 했다. 그녀가 방문한 발리 여행지는 어디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웨딩촬영 명소, 멜라스티 비치
최설화는 촬영차 발리 남부에 위치한 멜라스티 해변에 방문했다. 그녀는 이곳에서 클래식 카를 타기도 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곳은 웨딩촬영 명소로도 유명한 곳으로 해변 뒤로 웅장한 절벽이 위치해있다. 에매랄드빛 바다색을 자랑하며 한적하게 수영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한다.
히든캐년 계곡 트래킹
최설화는 발리 여행 중 계곡 트래킹을 위해 히든 캐년에 방문했다. 이곳은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여행지는 아니지만 한 번 방문한 이들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여행 코스이기도 하다. 특히 자연 속에서 액티비한 활동을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한다. 트래킹은 가이드와 함께 진행되고 천영 수영장, 다이빙 등을 즐길 수 있다.
꾸따 비치에서 서핑
최설화는 꾸따 비치에서 운동 영상을 찍었다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했다. 꾸따 비치는 일몰이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며 서퍼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하다. 최설화 역시 이곳에서 서핑을 하기도 했다. 파도가 강하지 않아서 초보자들이 서핑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꾸따 비치에서는 1만 원도 채 안 되는 가격으로 강습을 받고 서핑도 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서핑 후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다. 하지만 이곳은 호객 행위가 심하기 때문에 꼭 주의해야 한다.
발리 액티비티는 여기
그녀는 발리 여행 중 액티비티를 즐기기도 했다. 최설화가 방문한 곳은 발리 트리탑 어드벤쳐 파크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 단계별로 참여할 수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 한국인 여행객들 또한 많이 찾는 곳으로 여행 중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포토스팟으로 추천하는 이곳
최설화는 발리 여행 포토스팟으로 유명한 그네에서 사진을 찍기도 했다. 그녀는 와나기리에 있는 셀피푸짝이라는 곳으로 포토존만 있다고 소개했다. 이곳은 그네 외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예쁜 사진을 남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그녀 역시 사진이 다 마음에 든다고 말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최설화 추천 맛집
최설화는 우붓 맛집으로 폭립 레스토랑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발리 여행 중 음식이 입에 맞지 않는다면 방문을 추천한다는 멘트와 함께 음식 사진을 게재했다. 이가와랑은 폭립이 대표 메뉴이며 나시고랭과 치킨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구글 평점도 높은 편이며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음식점이다. 대부분 맛있다는 평과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는 후기가 많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