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새해가 다가 온 이 시점, 몇달 후면 이제 여름휴가도 준비해야 할 시기입니다. 이제 저도 슬슬 휴가지를 골라야 할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조용하게 휴식을 갖기 위해 휴양지로 많은 분이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이때 휴가의 꽃은 바로 휴양지에 있는 리조트라고 할 수 있죠.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으로 둘러싸인 휴양지 리조트에서는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문을 여는 순간 감탄을 자아내는 이색 서비스들을 갖춘 곳도 있죠. 그렇다면 과연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퀄리티 타월아트
휴양지 리조트에 가면 침대나 테이블 위에서 우리를 맞이하는 것이 있죠. 바로 귀여운 타월들인데요. 타월이 꽃이나 동물 모양 등으로 예쁘게 접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부분이지만, 이 한 끗 차이로도 머무는 곳에 애정과 즐거움이 가득 느껴지곤 하죠.
싱가포르에 있는 마리나베이 샌즈에서는 숙박객에 대한 환영의 의미로 침실 탁자 한편에 타월아트 장식을 놓아주는데요. 정성스러운 손 편지와 함께 모든 객실에서 코끼리와 토끼, 꽃게 등 귀엽고 앙증맞은 타월아트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 속에서 즐기는 식사
물놀이를 하기 위한 수영장은 휴양지 리조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인데요. 물속에서 종일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색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플로팅 브렉퍼스트와 플로팅 브런치인데요. 프라이빗한 풀 속에서 우아하게 브런치를 맛볼 수 있는 서비스죠.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아침 상차림을 물 위에서 받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특별하고 매력적인데요.
발리에 있는 아야나 리조트에서는 140달러에 3가지 코스로 풀 빌라에서 물 위에 떠다니는 플로팅 브런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림바의 포레스트 풀에서 경치를 감상하며, 신선한 열대 과일과 유럽 스타일의 페스트리, 그리고 인도네시안 아라비카 커피와 차가운 스파클링 와인 등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로맨틱한 욕조 장식
리조트에 가게 되면 객실 내부의 침대나 소파, 테이블 등의 시설 못지않게 신경 쓰이고 고려하게 되는 부분이 욕실입니다. 휴양지 리조트들은 대부분 넓고 깨끗한 욕실과 고급스러운 어메니티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여행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대형 욕조도 빼놓을 수 없죠.
휴양지 리조트들은 욕조에도 굉장히 많이 신경 씁니다. 특히 고객이 허니문이나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방문했다면 욕조를 예쁜 꽃으로 장식해주곤 하는데요. 생화가 화려하게 놓인 욕조 장식은 욕실의 분위기를 더욱 살리고 기분까지 더 좋아지죠.
프라이빗한 곤돌라 커플마사지
물 위에서 유유히 로맨틱한 마시지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바로 미국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로우스 코로나도 베이 리조트의 곤돌라 커플 마사지 상품인데요. 리조트에 딸린 프라이빗 마리나에서 훌륭한 야외 곤돌라 마사지를 제공하죠.
두 명의 곤돌리에와 두 명의 전문 마사지사가 함께 탑승하는데요. 비록 곤돌리에가 직접 노래를 불러 주는 것은 아니지만, 순조롭게 항해하는 곤돌라 위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여유롭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와인과 함께 간단한 디저트가 제공되며, 곤돌라를 타고 주변 경치까지 둘러볼 수 있다고 하네요.
포르쉐 시승이 무료
잠깐 앉아보는 것만으로도 떨리고 신기한데, 직접 포르쉐를 몰고 해안도로를 달려볼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미국 샌디에이고에 있는 란초 발렌시아 리조트에서는 투숙객들에 한해 포르쉐를 무료로 타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시승은 당일에 한하고 물론 달릴 수 있는 구역도 정해져 있지만, 그게 어딘가요? 바로 이 서비스야말로 인스타 각이 아닐까 싶은데요. 단, 미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제 면허증을 꼭 준비해야 한다고 하니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