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보름은 그야말로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종영한 MBN 드라마 ‘레벨업’은 물론이고, SBS ‘정글의 법칙 in 메르귀’ 등 예능에서도 종횡무진으로 활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최근 한보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휴가 중인 근황을 전했다. 티아라 큐리와 사이판으로 해외여행을 떠난 모습인데, 이 둘은 올해 초에도 함께 괌을 여행하기도 했었다. 그림 같이 아름다운 사이판의 풍경 속 한보름의 눈부신 자태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렇다면 과연 그녀는 사이판에서 어떤 여행지들을 방문했을까?
사이판의 ‘가성비 갑’ 인기 리조트
한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이판 숙소 사진을 게재했다. 이곳은 바로 사이판의 인기 리조트 중 하나인 사이판 월드 리조트다. 사이판 수수페 시빅센터의 비치에 있으며, 265개의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초록빛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변과 연결되어 있어 휴양하기 좋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할 만한 리조트다. 리조트 시설 내에서 무료로 고글, 패드 보트 대여도 가능해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시설 내 워터파크와 VR, 뽀로로 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한 환경으로 바뀌었다고 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평점 – 8.4 “매우 좋음”
1박 2인 기준 가격 – 305,449원 (8월 기준)
사이판의 스노쿨링 명소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보름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름다운 사이판의 바다를 배경으로 서있는 모습은 마치 화보 같다. 여리여리한 어깨선부터 남다른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사진 속 장소는 사이판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 마나가하 섬이다.
황홀할 정도로 투명하고 푸른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의 보석으로도 불린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섬 내에서는 스노쿨링, 패러세일링 등의 각종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마나가하 섬의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보전하기 위해 섬에 들어갈 때는 환경세 5달러가 부과된다.
조식과 브런치로 인기 있는 사이판 맛집
알록달록한 머리핀으로 장식하고 살짝 애교 머리를 내린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마치 걸그룹을 연상케 하기도 하는 비주얼이다. 실제로 그녀는 과거 아이돌을 준비했던 이력이 있다. 대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만한 동안 비주얼과 함께 작은 얼굴크기 또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보람의 이 사진 속 배경이 된 곳은 조식과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사이판의 아이홉이다.
아이홉은 미국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체인점 식당이다. 팬케이크와 와플, 오믈렛 등 조식이나 브런치로 인기가 많다. 그중에서도 팬케이크가 가장 유명한 메뉴인데, 미국 프랜차이즈 답게 양도 많고 칼로리도 높은 편이다. 코미디 TV의 ‘맛있는 녀석들 사이판 편’에 등장한 사이판 맛집이기도 하다.
운영 시간 – 07:00 ~ 11:00
1인 1음료 주문시, 탄산음료 무제한 리필
오프로드 어드벤쳐를 즐길 수 있는 곳
한보름과 사이판 여행을 함께한 큐리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큐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버기카, #사이판플레이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버기카 위에 앉아있는 사진을 올렸다. 이들은 오프로드 어드벤쳐인 버기카를 체험하기 위해 마리아나 트레킹을 방문한 모습이다. 버기카를 타고 울퉁불퉁 거친 지형의 숨겨진 산책로와 정글 등을 달릴 수 있는 체험이다.
운영 시간 – 06:30 ~ 18:00
이용 금액 – $65
성인 만 18세 이상, 아동 만 4세-17세 이용 가능
사이판 최고의 스쿠버다이빙 코스
한보름은 “프리다이빙 출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한보름이 그로토에서의 프리다이빙을 위해 수영복의 지퍼를 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섹시하면서도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그녀가 방문한 그로토는 사이판 최고의 스쿠버다이빙 코스가 있는 종유 동굴이다. 일부 관광객은 이곳에서 수영, 스노클링을 즐기기도 한다.
평지로부터 약 106개의 계단 아래에 있는 동굴로 계단을 내려가면 반쯤 잘린 아치형 천장이 나오고, 그 아래 푸른 빛을 내는 천연 풀을 발견할 수 있다. 수심 22M의 물속에는 바다와 통한 3개의 굴이 옆으로 뚫려 있다. 바다와 연결된 동굴에서 스며드는 햇빛으로 인해 만들어진 반짝이는 옥색 물빛은 더욱 신비함을 더한다. 다만 동굴로 내려갈 때 경사가 가파르고, 미끄러우니 조심하자.
전 세계에 지점을 둔 맛집의 정체
사이판의 유명 새우 맛집 부바검프에서 사진을 찍은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이곳은 가라판 시내 중심에 위치한 아이 러브 사이판 매장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쉽다. 새우가 주력 메뉴이기 때문에 커다란 새우 모양이 곳곳에 붙어있다.
부바검프는 영화 ‘포레스트 검프’를 모티프로 한 인테리어와 메뉴판 등이 눈에 띈다. RUN FORREST RUN 이라는 푯말은 식사 중일 때, 뒷쪽의 STOP FORREST STOP은 직원을 부를 때 사용하면 된다. 매장 내에 관련 기념품도 판매하니 식사와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운영 시간 – 11:00 ~ 23:00
인기 메뉴 – 쉬림퍼스 헤븐 ($24.95), 쉬림프 뉴 올레안스 ($19.49)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