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은 대표적인 동안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그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게재했다. 44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에 많은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기도 했다. 오늘은 김사랑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살펴보려고 한다. 과연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김사랑의 근황은 어떨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도산공원 카페
김사랑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의 근황을 전했다. 모자를 쓰고 있음에도 그녀의 작은 얼굴이 돋보였다. 김사랑이 방문한 곳은 도산공원에 위치한 카페 ‘그랑씨엘’로 도산공원의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은 곳이다. 이곳은 테라스 좌석이 있어 주말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등을 맛볼 수 있다.
콘래드 서울 호텔
김사랑은 5성급 호텔인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촬영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IFC 몰과 연결되었으며 호텔 건너편에는 여의도 공원이 위치해있다. 객실 예약 시 시티와 공원, 한강 전망 중 선택이 가능하며 한강 뷰를 선택할 시 서울 도심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콘래드 서울 호텔의 스위트룸에서는 파노라마 뷰로 한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인기이다.
여수 오션뷰 카페
김사랑은 전라남도 여수 여행을 즐기기도 했다. 그녀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함께 ‘우리나라에도 좋은 곳이 너무 많네요’라는 글을 남겼다. 그녀가 방문한 곳은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카페 ‘모이핀’으로 여수의 대표적인 오션뷰 카페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곳은 4층 규모의 카페로 어디서든 환상적인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
김사랑은 반려견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그녀는 아이를 품에 안고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서귀포에 있음을 알렸다. 김사랑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녀의 팬들은 김사랑과 똑 닮은 반려견의 미모에 귀엽다는 칭찬을 이어가고 있다. 김사랑의 유튜브 채널에도 반려견과 함께하는 기차 여행과 나들이 영상을 볼 수 있다.
완벽한 골프룩 선보여
김사랑의 인스타그램 속에서는 라운딩을 즐기는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최근 그녀는 골프웨어 차림으로 ‘오늘 날씨 정말~’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골프웨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광고 촬영 도중 찍은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골프웨어를 입고 있는 완벽한 비율의 그녀에게 네티즌들은 ‘필드 위의 인형’, ‘와… 비율’, ‘비율이 완전 여신’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