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는 초특급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인 여행지입니다. 화려한 호텔은 여행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오늘은 훌륭한 수영장을 갖춘 마카오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록 지금 당장 떠날 수 없지만 함께 랜선 여행을 즐겨보도록 하죠.

갤럭시 호텔




마카오 갤럭시 호텔은 코타이 섬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태국 왕궁을 테마로 한 화려한 외관을 갖추고 있는데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마카오 호텔 중 한 곳이죠. 갤럭시 호텔은 1,500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입니다. 객실에서는 마카오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갤럭시 호텔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파도 풀과 인공 해변, 유수풀을 갖춘 워터파크 그랜드 덱을 이용할 수 있는 덕분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려 7만 5,000㎡ 규모의 파도 풀장과 575m 길이의 유수 풀장을 갖추고 있는데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갤럭시 호텔의 대표적인 포토존 역시 인기이죠.

더 파리지앵 마카오




더 파리지앵 호텔은 마치 유럽의 궁전을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5성급 호텔입니다. 총면적 5,000평, 48층 규모 건물 안에 스위트룸을 포함한 객실 3,000여 개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더 파리지앵 호텔 앞은 코타이 스트립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에펠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망대에 오를 수도 있으며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쇼가 진행되곤 하죠.



에펠탑을 중심으로 왼편에는 수영장, 오른 편에는 아쿠아월드가 있습니다. 아쿠아월드는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아이와 함께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수영장에서는 에펠탑과 몽마르뜨 풍차가 보이기도 하는데요. 자쿠지도 여러 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밤이 되면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윈 마카오 호텔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역시 마카오의 대표적인 호텔 중 한 곳입니다. 화려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대규모 부대시설 등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인데요.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꽃 장식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죠. 윈팰리스 호텔은 공한 인근에 위치한 호텔로 펜트하우스와 가든 빌라를 보유하고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특히 윈팰리스 호텔의 수영장과 화려한 분수쇼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상당히 유명한데요. 윈팰리스 호텔의 수영장에서는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에서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인기인데요. 무료로 곤돌라를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윈팰리스 호텔에서는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한 풍경을 만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