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윤희는 2000년대 초반 유명했던 얼짱으로 그 당시 10대들의 유행의 선두주자였다. 그녀의 스트릿 패션과 짧은 앞머리는 전국적으로 유행하기 시작했고 사진 포즈까지 따라 할 만큼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반윤희가 착용한 카고바지와 박스티, 리바이스 청바지 등 스트릿 패션은 한동안 유행처럼 휩쓸었고 그녀의 단발머리도 한참 유행했다.
이후 그녀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으며 10여 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하게 인기 있는 쇼핑몰로 남아있다. 반윤희는 2016년 결혼 소식을 알리며 현재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58만을 훌쩍 넘으며 여전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반윤희는 요즘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여행, 패션 등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그녀는 SNS를 통해 국내 여행을 다녀온 소식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업로드된 사진 속 여행지가 어디인지 많은 문의를 이어갔다. 그렇다면 그녀가 다녀온 국내 여행지는 어디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
이미지 확대보기반윤희는 평창에 위치한 청옥산 육백마지기에 방문했다. 데이지 꽃밭이 유명한 이곳은 해발 1,200m에 위치한 청옥산 정상이다. 여름이면 흰 색의 데이지꽃이 만발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곤 한다. 주말에는 1천 대 이상의 차량이 올라오며 북적이기에 여행객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기도 한다. 평일 역시 4백 여대의 차량이 올라오는 등 평창의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 잡았다.
반윤희가 선택한 속초 맛집
반윤희는 속초를 시작으로 강원도 여행 중임을 알렸다. 그녀는 속초에 위치한 청초수물회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엑스포 기념관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물회와 섭국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푸짐한 물회는 청소수물회의 대표 메뉴이며 여러 번의 방송 출연 경험도 있다. 특히 청초호가 한눈에 보이는 곳으로 뷰가 좋은 음식점으로도 알려져 있다.
속초 마운틴뷰 카페
반윤희는 설악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YAT에 방문했다. 바다와는 거리가 먼 곳이지만 통유리창으로 이루어진 카페 밖으로는 초록색 자연 풍경이 펼쳐진다. 특히 많은 여행객들은 비 오는 날 방문하기 좋은 카페로 이곳을 추천하기도 한다. 카페 YAT는 속초 여행의 중심지와는 거리가 있는 편이기에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는 어렵다.
빙수가 맛있는 감성 카페
속초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카페 흰다정은 말차를 이용한 디저트와 빙수,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곳의 빙수는 맛만큼이나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기에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보이는 곳 중 하나이다. 반윤희도 흰다정의 빙수 사진을 업로드하며 생각나는 맛이라고 소개했다. 토마토 빙수, 코코넛 빙수, 말차 빙수 등 다양한 빙수 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강릉, 경포호가 한눈에
속초 방문 후 반윤희는 강릉 여행을 즐겼다. 그녀는 강릉 카페 테라로사에 방문한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하기도 했다. 강릉의 대표적인 카페로 알려진 테라로사는 강릉에만 해도 여러 지점이 위치해있다. 그중 반윤희는 경포호 앞에 위치한 테라로사에 방문했다. 이곳은 특히 뷰가 좋기로 알려진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인증샷을 찾아볼 수 있다.
커피 도시로 알려진 강릉에서도 특히 유명한 테라로사는 다양한 국가에서 들어온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커피 맛이 좋기로 워낙 유명하기에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커피와 함께 다양한 베이커리류 또한 맛볼 수 있다.
강릉, 산책 후 커피 한 잔
반윤희는 정동진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카페 스테이인터뷰에 방문했다. 이곳은 강릉의 인생샷 명소로 떠오르며 인기있는 강릉 카페 중 한 곳이다. 스테이인터뷰가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고 산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곳의 메인 포토존은 항상 사진을 찍으려는 많은 여행객들로 북적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