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보화는 인터넷 쇼핑몰 CEO이자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90년대 생이라면 익숙한 원조 얼짱 출신으로 얼짱시대에 출현하며 더욱 이름을 알렸다. 얼짱시대 시즌 4, 시즌 5에 출현했으며 이후 뷰티 프로그램에 출현하며 방송인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녀는 동안 얼굴과 특유의 귀여움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그녀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친한 후배로 잠깐 등장하여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아직까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유보화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6만을 훌쩍 넘었으며 평소에도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또한 그녀는 인스타그램 외에도 유튜브 보화랜드를 운영하며 일상 브이로그, 메이크업, 운동 등 다양한 영상을 보여주고 있다.
오늘은 유보화의 인스타그램 속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유보화는 베트남 주요 도시를 여행하며 다양한 지역의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그중 그녀는 ‘사서 고생하는 여행’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행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그녀가 방문했던 베트남 여행지들은 어디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무이네 여행 일출 명소
유보화는 무이네에서 지프 투어를 하며 대표적인 여행지에 방문했다. 그중 광활한 사막인 화이트샌듄은 일출 명소로 알려지며 선라이즈 투어를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다. 모래사막과 초원, 호수가 연출하고 있는 신비로운 풍경을 마주할 수 있어 무이네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다.
유보화는 화이트 샌듄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사진 찍는 팁을 소개하기도 하며 사륜 오토바이를 타볼 것을 추천했다. 사륜 오토바이는 화이트 샌듄의 액티비티로 스피드를 즐기며 사막을 둘러볼 수 있다. 오직 화이트 샌듄에서 일출 감상만을 원한다면 선라이즈 투어 진행을 추천하며 새벽에 출발하여 아침 일찍 끝이 나기 때문에 시간 활용 면에서도 좋다.
일몰이 아름다운 사막
화이트 샌듄이 일출 명소로 유명하다면 레드 샌듄은 일몰 명소로 알려진 곳이다. 이름처럼 붉은색의 모래로 이루어진 사막으로 바다와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레드 샌듄에서는 모래 썰매를 체험할 수 있으나 호객 행위가 이루어지며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할 수도 있으니 흥정이 필요하다. 해가 질 무렵에는 그 어느 곳에서 보다 더욱 낭만적인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마르지 않는 샘물, 요정의 샘
유보화는 지프 투어를 통해 요정의 샘에도 방문했다. 이곳은 동양의 그랜드캐년이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상당히 작은 규모로 이루어진 협곡이다. 물이 마르지 않고 계속 흐르는 신비한 곳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입구에서 호객 행위 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유의해야 하며 맨발로 다니는 곳이기에 방문 전 참고하면 좋다.
호치민, 사이공 스카이덱
유보화는 무이네 여행 일정을 마치고 호치민으로 향했다. 그녀는 호치민에 도착해 택시에서 사기를 당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목적지에 와서 함께 택시에 타고 있던 친구를 먼저 내보낸 후 유보화가 들고있던 돈 뭉치를 낚아챘다며 조심할 것을 당부했다. 이는 실제로 베트남에서 많이 일어나는 사기 수법으로 주의가 필요하다. 그녀는 근황과 더불어 사이공 스카이덱 방문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이공 스카이덱은 호치민의 전망대로 호치민 시내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49층에 위치해 있으며 고층에서 내려다보는 전경은 꽤나 멋지다. 특히 일몰이나 아경을 감상하기 위해 시간 맞춰 방문한다면 더욱 멋진 풍경과 함께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을 것이다.
호치민에도 핑크 성당이
다낭에서 유명한 핑크 성당을 호치민에서도 만날 수 있다. 떤딘 성당으로 불리는 호치민의 핑크 성당은 다낭과 마찬가지로 여행자들의 포토존으로 인기 있는 곳이다. 이곳은 호치민의 가톨릭 역사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핑크색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시내와는 조금 거리가 있기 때문에 근처에 방문할 곳이 있다면 함께 계획하는 게 좋다.
유보화는 사이공 중앙 우체국에도 방문했다. 이곳은 프랑스 식민 정부가 지은 건축물로 파리 에펠탑을 건설한 건축가가 설계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우체국으로 알려졌으며 마치 기차역처럼 보이는 외관이 눈에 띈다. 사이공 중앙 우체국 근처에는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이 위치해있어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유보화가 추천한 분짜 맛집
그녀는 호치민 여행 중 방문한 맛집을 소개하는 사진도 여러 장 업로드했다. 그녀는 역대급 분짜라는 멘트와 함께 로컬 맛집인 Quán Nem Dì Năm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곳은 CNN에서 선정한 분짜 맛집으로 호치민에서 유명한 곳이다. 현지인들뿐 아니라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며 그녀가 추천한 분짜와 함께 다양한 현지식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