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리는 한때 걸그룹으로 데뷔하였으나 탈퇴 이후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는 현재 모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대만과 일본까지 진출하면서 일본에서도 성공한 모델로 알려졌다. 일본 잡지의 표지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일본 최대 패션 음악행사에 참여하여 런웨이에 등장하기도 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170만을 훌쩍 넘긴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SNS 상에서 단발 여신으로 유명했으며 그녀가 업로드하는 사진마다 네티즌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는다. 강태리는 유튜브 태리태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강태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여수 여행 소식을 알렸다. 특히 그녀가 업로드한 여수 여행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9만 개를 훌쩍 넘길 만큼 인기를 끌었다. 그녀가 방문한 여수 여행지는 어디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블루 망고 풀빌라
강태리는 여수 여행 중 블루망고 풀빌라에서 시간을 보냈다. 이곳은 신축 풀빌라로 2단 인피티니풀로 유명한 곳이다. 오션뷰와 함께 넓은 수영장 덕분에 투숙객들의 평이 좋은 편이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깔끔하고 깨끗하다는 후기가 많으며 인피티니풀 외 개인풀도 이용할 수 있다.
강태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풀빌라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 영상 속 넓은 인피니티풀과 함께 탁 트인 오션뷰가 눈에 띈다. 강태리는 수영을 하기도 하고 풀빌라에서 지인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며 그녀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기도 했다. 강태리가 업로드한 사진에는 네티즌들의 수많은 댓글이 이어졌다.
무슬목 해수욕장
여수 여행을 떠난다면 해수욕장 방문을 빼놓을 수 없다. 강태리가 방문한 풀빌라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무슬목 해수욕장은 모래사장과 함께 몽돌이 깔린 해수욕장이다. 탁 트인 바다 너머로 산이 자리하고 있어 여수의 자연 풍경 그대로 즐기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다른 해수욕장보다 한적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한다.
여수 엑스포 짚라인
강태리는 KTX를 타러 가기 전에 짚라인을 타러 방문했다. 하지만 그녀는 짚라인이 무서워 보였는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다 발걸음을 돌렸다. 여수의 스카이플라이에서는 바다 위를 나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 추천한다. 여수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오동도, 아쿠아플라넷 근처에 위치해있어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아쿠아플라넷
짚라인과 함께 방문할만한 곳으로 여수의 아쿠아플라넷을 추천한다. 스카이플라이 옆에 위치해있어 여행 코스로 함께 방문하기에 좋다. 여수 아쿠아플라넷은 친환경 아쿠아리움으로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무려 300여 종 5만 5천여 마리의 해양생물이 살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여수에서 콩국수
강태리는 여수에 도착하자마자 콩국수를 먹으러 향했다. 강태리가 방문한 곳은 중앙식당이며 이순신광장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여수 시민들이 자주 찾는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전라도 지역의 콩국수 특징은 설탕을 넣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어 추천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