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수현은 연예계 대표 유튜버로 음악, 뷰티, 일상 등 다양한 영상으로 많은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무려 148만 명으로 수많은 팬들이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있다. 수현이 업로드한 다양한 영상 중 친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 영상에서는 의외의 친분에 눈길을 끌기도 했다.
수현은 배우 김보라와 김새론과 친분을 드러내며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커피차를 보내기도 하는 등 친한 친구 사이임을 드러냈다. 셋의 우정은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절친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그녀들의 우정에 ‘현실 친구네요’, ‘다들 귀여워요’, ‘이 친목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악동뮤지션 수현과 김새론, 김보라는 일본 카가와현으로 함께 첫 해외여행을 떠났고 여행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그녀들의 여행 영상은 조회수 180만을 훌쩍 넘기며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그렇다면 그녀들이 다녀온 카가와현 여행지는 어디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쇼도시마 엔젤로드
그녀들은 다카마츠항에서 페리를 타고 쇼도시마로 향했다. 페리에 탑승한 동안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고 인생샷을 남기며 여느 또래들과 다름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녀들은 쇼도시마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엔젤로드에 방문했다.
엔젤로드는 하루에 두 번 썰물 때만 모습을 드러내는 신비로운 모랫길이다. 연인과 함께 손을 잡고 걸으면 영원한 사랑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기도 하다. 그녀들은 엔젤로드에서 자전거를 타기도 하고 바다 풍경에서 사진을 찍기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올리브공원
엔젤로드 여행이 끝난 후 그녀들은 올리브공원에 방문했다. 쇼도시마는 유일하게 일본에서 올리브를 생산하고 있는 곳으로 올리브공원을 이곳의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올리브공원은 영화 마녀 배달부 키키가 촬영된 곳으로 여행객들은 이곳에서 빗자루를 들고 사진을 찍기도 한다. 그녀들도 빗자루를 들고 점프샷을 남기며 이곳에서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일본의 우유니라 불리는
일본의 우유니라 불리는 치치부가하마 해변은 카가와현의 대표적인 여행지이다. 카가와현의 서부에 위치한 곳으로 마치 우유니 사막에 온 듯한 느낌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SNS에 이곳에서 찍은 사진이 알려지며 치치부가하마 해변은 일본의 SNS에서도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에 방문해 재밌는 사진을 남기기도 한다. 그녀들도 이곳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찍었다. 치치부가하마 해변에서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서는 일몰 전후 시간에 방문하길 추천한다. 바람이 불지 않는 썰물 때가 좋으며 간조가 되면 나타나는 갯벌을 이용해아한다. 특히 해가지는 때에는 더욱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리츠린 공원
그녀들은 리츠리 공원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일본 내에서도 가장 유명한 정원 중 하나로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곳이다. 6개의 연못과 13개의 인공산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도심에서 가까워 방문하기에도 좋다. 봄, 가을에 방문하면 벚꽃과 단풍 구경도 할 수 있다. 평화로운 풍경 속에서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그녀들처럼 말차 체험을 진행할 수도 있다.
돈키호테
그녀들은 일본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인 돈키호테에도 방문했다. 많은 여행객들은 돈키호테에 들러 각종 기념품과 음식,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곤 한다. 일본 어느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물건들을 구매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5만 엔 이상 구매할 시 텍스리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카가와현, 쿠라스시
그녀들은 카가와현에 도착해 ‘쿠라스시’에서 첫 식사를 했다. 이곳은 100엔 초밥집으로 유명한 회천 초밥 전문점으로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먹고 싶은 초밥이 있다면 직접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