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은 지난 2017년 김희경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근 결혼 3년여 만에 첫아이를 얻으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김기방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태어나서 가장 잘 한 일이 결혼이다”라고 말했을 만큼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김기방은 옷 잘 입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며 아내와 함께 뛰어난 패션 감각을 보여주며 팬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오늘은 김기방 김희경 부부의 인스타그램 속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전히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보여주고 있는 부부는 어떤 여행을 즐겼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제주 여행 떠난 부부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SNS에 제주 여행 중임을 알렸다. 김기방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배경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곳은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 티라호텔로 객실에서 성산일출봉 뷰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티라호텔 내 투숙객을 위한 카페에서는 성산일출봉을 감상하며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다.
부부는 한창 수국이 예쁘게 핀 계절에 제주에 방문하기도 했다. 6월이 되면 많은 이들이 수국을 감상하기 위해 제주에 방문하곤 한다. 제주 안덕면사무소 앞은 수국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장소이다. 풍성한 수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다녀가는 곳이기도 하다.
강원도 양양 여행
김희경은 지난 8월 양양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오빠 화보 촬영 따라가서 덩달아 힐링’이라는 멘트도 덧붙였다. 양양은 올여름 제주 못지않게 큰 인기를 끌었던 여름휴가지이다. 특히 서피비치는 서퍼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며 많은 이들이 방문한 곳이기도 하다. 이밖에도 낙산사, 하조대, 인구해변 등 동해 바다를 감상하며 한가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속초 카페 스테이오롯이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강원도 속초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부부는 속초 카페 ‘스테이오롯이’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이곳은 설악산이 보이는 카페로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곳이다. 스테이오롯은 오픈하자마자 많은 이들이 방문하며 포토존이 예쁜 속초 카페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김희경의 사진에는 장소가 어디인지 문의를 남기는 이들도 많았다.
스테이오롯은 공간 자체가 넓은 곳으로 여유롭게 카페를 즐기기에도 좋다. 야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속초의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특히 김희경이 사진을 찍은 장소는 설악산이 보이는 이곳의 포토존으로 알려져있다.
강릉에서 맛집 투어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강릉 여행 중 금학칼국수에 방문했다. 이곳은 강릉 3대 장칼국수 집으로 손꼽힐 만큼 유명한 곳이다. 메뉴는 장칼국수와 콩나물밥 두 가지이며 오래된 노포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방문자들의 후기도 좋은 편이며 장칼국수의 맛도 좋지만 이곳만이 지닌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부부는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으며 김기방은 ‘날씨도 코스도 다다 좋았다’라는 멘트와 함께 ‘희가 있어서 제일 좋았지’라는 말로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김희경은 바게트 버거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그녀가 맛본 바게트 버거는 경포대에 위치한 진또배기바게트버거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