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은 외식업계에서 유명한 프랜차이즈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승현 씨는 영천영화식당, 샐러드영, 로코8, 팔자막창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20대부터 시작한 사업을 이어오며 성공했다고 하죠. 외식업 프랜차이즈 대표와 결혼한 이시영은 SNS에 종종 맛집을 업로드하곤 하는데요. 과연 그녀가 선택한 맛집 리스트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도산공원, 파지티브호텔
이시영은 ‘건강한핫플’이라고 소개하며 파지티브호텔의 음식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시금치파타브레드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다고 덧붙였다. 압구정에 위치한 ‘파지티브호텔 뷰티그로서리’는 건강한 음식을 큐레이션 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온랑니으로 지중해 식단을 기본으로 한 다이어트 식단을 판매하기도 한다. 운동을 즐겨하는 그녀답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걸 알 수 있다.
청담, 팔식당
이시영은 지난해 1월, 청담 사거리에 위치한 ‘팔식당’을 찾았다. 이곳은 1등급 암퇘지 선별 숙성육을 판매하는 곳으로 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에도 여러 번 찾았다며 인증 사진을 남겼다. 방문객들은 ‘생갈비 너무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도 대체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맛있고 친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화, 고성막국수
이시영은 ‘내사랑 고성막국수 메밀 100프로 그리고 입에서 녹는 수육 겨울이라도 포기할 수 없지!’라는 글과 함께 방화동에 위치한 고성 막국수 사진을 공개했다. 이곳은 수요미식회 막국수 편에도 등장했을 만큼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졌다. 1996년에 개업해 20년 넘게 영업하고 있는 곳으로 입소문 난 곳이다.
청담, 퀸즈파크
이시영은 청담에 위치한 ‘퀸즈파크’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곳으로 SPC 계열사 중 하나로 브런치부터 파스타, 디저트, 케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름이 퀸즈파크인만큼 ‘여왕들의 정원’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리뉴얼 후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줄곧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TBD
이시영은 성수동 ‘TBD’에 방문했다. 이곳은 네추럴 와인바로 점심에는 샌드위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와인바로 비프타르타르, 아란치니, 파스타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은 ‘추천해 주신 와인과 리조또 너무 잘 어울렸어요’, ‘친절한 설명에 맛있는 음식’, ‘분위기 좋고 음식은 말할 필요 없이 최고’ 등의 후기를 보였다.
이태원, 내추럴하이
이시영은 SNS에 이태원에 위치한 ‘내추럴하이’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내추럴하이는 브런치&캐주얼 와인바로 150종류의 호주산 내추럴 와인을 다루고 있다. 내추럴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