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리는 170만 명을 훌쩍 뛰어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전직 가수이자 모델, 유튜버이다. 강태리는 2013년 걸그룹 트랜디에서 루루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기도 했다. 이후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뿐 아니라 일본, 대만에서도 러브콜을 받게 되면서 수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다.
강태리는 지난 5월 첫 차박 여행을 떠났다고 전했다.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에 ‘지바겐으로 떠나는 캠핑초보의 첫 차박캠핑!ft.벌천포오토갬핑장+먹방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과연 강태리의 차박 여행은 어땠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벌천포오토갬핑장
강태리는 충남 서산의 ‘벌천포 오토캠핑장’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캠핑장으로 완벽한 오션뷰를 자랑하는데요. 캠프 사이트 역시 대부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캠핑장 앞으로는 벌천포 해수욕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철 제격인 여행지이죠. 갯벌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벌천포 오토캠핑장에서는 특히 해 질 무렵 황홀한 일몰을 만날 수 있는데요. 다만 화장실과 샤워실, 개수대의 환경이 열악하다는 후기들이 많은 편이죠. 벌천포 오토캠핑장은 따로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태리는 캠핑장의 바다 풍경을 보며 연신 감탄하며 보기만 해도 힐링이 절로 되는 느낌이라고 말하기도 했죠.
캠핑 준비
강태리는 처음으로 차박 캠핑을 떠나게 되었다고 전하며 캠핑을 떠나기 전 여러 가지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캠핑 가서 먹을 간단한 도시락을 만들었는데요. 직접 김밥과 유부초밥을 준비했죠. 또한 차박 때 필요한 불 피울 장작도 준비했는데요. 강태리는 캠핑 웨건을 만들어보기도 하며 캠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먹방 여행 시작
강태리는 캠핑장에 도착해 바다 풍경을 즐기며 여러 캠핑 요리에 도전했습니다. 특히 음식 뒤로 보이는 바다 풍경은 눈길을 끌었는데요. 완벽한 오션뷰를 자랑했죠. 그녀는 함께 캠핑을 떠난 친구들과 함께 샤브샤브와 삼겹살, 닭꼬치, 곱창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강태리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불멍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영상을 마무리하며 그녀는 첫 차박 캠핑인데 나름 성공적이었다는 말을 남겼는데요.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캠핑 요리와 함께 성공적인 차박 캠핑을 마쳤죠. 구독자들은 그녀의 영상을 보고 ‘와 진짜 완벽하게 준비해 가셨다’, ‘분위기 너무 좋아요’, ‘캠핑하고 싶다’. ‘완전 힐링 영상’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